본문 바로가기

Daily life

로또 4등 당첨!!!!

아마 이번주 월요일 이었을까요...

퇴근길에 길바닥에서 5천원 짜리 지폐를 주웠습니다 ㅋㅋㅋ

기쁜 마음에 뭘 할까 생각하다가 집에 오는길에 로또 판매점에 들려서 자동으로 로또 5천원을 구입했어요~


잊어먹고 있다가 오늘 생각이나서 확인을 했는데....


와!!!

대박!!!!!!






와우!! ㅋㅋㅋㅋ 5천원이 열배가 되는 기적이~~~!!!


전 항상 운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

평소에 로또도 잘 안사는데 기분이 너무 좋네요~~

10년전에 4등 당첨되어보고 첨인거 같아요~~ ㅋㅋㅋㅋ


4등은 세금도 안떼더라구요 ㅋㅋ 4~5등 당첨금은 로또 판매점에서 수령 가능 하답니다~


그럼 이쯤에서~~수령방법을 알아 볼까요?


*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정리!!



로또 1등 : 농협 본점에서 수령

로또 2,3등 : 농협 본점이나 지점 수령

로또 4,5등 : 로또 판매점에서 수령

*로또 1~3등 금액은 매번 다름, 4등 5만원, 5등 5천원




감사합니다!!! 신이 저에게 주신 선물이라 생각하고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+_+ 아자아자!!!



'Daily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허블망원경이 내 생일에 찍은 우주사진  (0) 2020.04.27